Among Us 어몽어스2 개발중단? 어몽어스1 업데이트 소식

2020. 9. 25. 13:38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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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몽어스2 개발중단이지만, 어몽어스1의 리뉴얼

2020.9.24일 어몽어스 공식 사이트어몽어스2의 개발중단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이는 어몽어스의 개발을 중단한다는것이 아닌 어몽어스2를 새롭게 만드는것보다 어몽어스1을 업데이트 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출처 : innersloth.itch.io/among-us/devlog/181107/the-future-of-among-us

 

요약

-어몽어스2 대신, 어몽어스1 개발

-어몽어스 친구찾기, 색맹모드, 서버문제 해결

-신맵 Henry Stickmin (헨리 스틱민)추가예정

어몽어스 공식 블로그 공지

The Future of Among Us

Hey everyone, PuffballsUnited here! It’s been a very exciting time for us the past few months! We’ve absolutely loved seeing everyone enjoying Among Us! Forte has been working hard to get the servers adjusted to deal with the huge influx of players. Thank you so much for bearing with us through these growing pains. Hopefully we can get started on new content soon! Speaking of new content…

 

안녕하세요 여러분, 퍼프볼유나이트 입니다 최근 몇달간은 우리에게 있어 굉장히 신나는 달들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몽어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아주많이 즐거웠거든요 포르테(개발자)님이 어몽어스 플레이어들이 갑자기 증가함에 따라 서버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고 있습니다 저희 게임에 있는 성장통을 함께 견뎌내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컨텐츠들을 가지고 곧 여러분들께 찾아오고 싶네요

 

Us devs have had several long discussions about what we want to do with the game. When do we stop working on Among Us 1? What content goes into Among Us 2? The main reason we are shooting for a sequel is because the codebase of Among Us 1 is so outdated and not built to support adding so much new content. However, seeing how many people are enjoying Among Us 1 really makes us want to be able to support the game and take it to the next level. We have decided to cancel Among Us 2 and instead put all our focus into improving Among Us 1. All of the content we had planned for Among Us 2 will instead go into Among Us 1. This is probably the more difficult choice because it means going deep into the core code of the game and reworking several parts of it. We have lots of things planned and we’re excited to bring new content to everyone as you continue to enjoy playing!

 

우리 개발진들은 여러 회의를 거쳐, 우리가 무엇을 게임안에서 하고싶은지를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언제 어몽어스1개발을 멈추지? 어몽어스2에는 어떤 컨텐츠들이 들어가야하지? 우리가 어몽어스2를 개발하려고 했던 가장큰 이유는 어몽어스1이 개발한지 너무 오래되어서 새로운 컨텐츠들을 추가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많은 유저들이 어몽어스1을 재미있게즐기는 모습을 보고, 어몽어스2를 개발하는것이 아닌 어몽어스1의 다음단계를 만들고 싶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개발진들은 어몽어스2라는 새로운 시리즈를 개발하기 보다는, 어몽어스1에 더욱 집중하여 새로운 컨텐츠가 있는 어몽어스1을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리가 계획했던 새로운 컨텐츠들이 원래는 어몽어스2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이제 어몽어스1에서 그 컨텐츠들을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우리 개발진들이 한 결정은 어찌보면 더 어려운 선택이겠지요, 우리는 우리가 짜놓은 어몽어스1의 많은 코드들을 다시 손봐야합니다 저희가 계획한 많은 컨텐츠들을 여러분께 선보일날이 다가옴에 따라 벌써 기대가 됩니다

 

Here’s some things that are coming on the horizon:

* Servers. Forte is still working very hard to figure out our server issues. We don’t have an ETA but things should hopefully be getting better and better. This is taking up all development time on his end.

* Colorblind support. It’s something we’ve put off for way too long… We plan on adding other identifiers for players as well as certain color focused tasks (Like wires). This should also open the potential for more colors. In the past we couldn’t add more colors because it became too difficult to tell players apart.

* Friends/Account System. This is something we’ve wanted to do for a long time but just haven’t been able to tackle. For the health of the game going forward we’re going to sink our teeth in and figure it out! This one will definitely take some time.

* A new stage! It is still very early and we have only just begun designing the layout. The theme has been settled on though! The next stage in Among Us is going to be a Henry Stickmin themed location!

We have LOTS of other things planned too, we just need to prioritize and organize all our plans. Stay tuned!

 

몇가지 저희가 계획한것들을 이야기해봅니다 :

*서버 - 포르테(개발자)님이 서버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ETA는 없지만, 서버 문제가 차츰차츰 나아질것입니다

* 색맹모드 지원 - 이기능은 저희가 오랫동안 넣지 않은 기능입니다 ... 저희는 새로운 식별가능한 필터를 유저들을 위해서 추가할 예정입니다 와이어 미션같은 곳에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여러 색들을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색을 추가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친구찾기/친구추가 기능 - 이기능은 저희 개발진들도 늘 원했던 기능이지만, 추가하지 못했던 기능입니다 게임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하여 뼈빠지도록 열심히 노력하여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조금 시간은 걸릴거 같습니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새로운 맵 - 아직까지는 맵 디자인이 100%되지는 않았습니다 맵의 레이아웃만 어느정도 완성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맵에대한 컨셉은 잡혀있으며, 다음 나올 맵은 Henry Stickmin (헨리 스틱민)이라는 맵입니다 

이밖에도 저희가 계획하고 있는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매기고, 계획적으로 일정을 정리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십쇼

 

동시접속자  수 150만명을 돌파한 2020 최고의 히트작이라고 말 할 수 있는 게임 "어몽어스"의 새로운 개발 소식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어몽어스를 아주 좋아하고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개발자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의사를 밝히고 새롭게 추가될 컨텐츠들이 많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벌써부터 신맵에대한 이야기와 아직 자세하게 발표된 디테일들은 없으나 새로운 컨텐츠들이 많다고 하니 계속해서 지켜보면 좋을거같습니다

 

현재 어몽어스 플레이도중에 생기는 불안정한 서버라던지, 서버과부하 문제에대해서도 언급해주고 있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친구추가/찾기 기능면에서도 더욱 신경을 써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래도 과거에 짜놓은 코드들과 그때는 이정도로 대박이 날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하고 제작하다보니 개발자들도 손을 쓰기가 굉장히 어려운 모양인가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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