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잠금화면/로그인화면 배경 바꾸는법

2020. 6. 8. 11: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윈도우10 쓰시면서 로그인화면에 있는 배경화면, 늘 똑같은 자연배경이나 윈도우가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사진말고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넣고싶다는 생각 해보신적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윈도우10 잠금화면/로그인화면 배경 바꾸는법 그냥 아무사진이나 봐도되지만 그래도 내가 설정하고 싶은 사진을 넣으면 더 좋잖아요?

 

윈도우 로그인화면 배경바꾸기

윈도우 바탕화면

우선 윈도우 배경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개인설정을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개인설정에 들어가면 창 하나가 뜹니다

 

개인설정 - 잠금화면

개인설정을 클릭해서 들어갔다면 "왼쪽 탭"에서 잠금화면을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벌써부터 익숙한 그림들이 보이죠 로그인 할때마다, 심지어 오늘 로그인 하면서 봤던 그 배경화면이 저기 떠있네요 그러면 이제 우리가 원하는 사진으로 이 사진들을 바꾸고 싶다면 가운데 보이는 배경 - Windows 추천탭을 눌러서 다른 옵션으로 변경해주세요

 

Windows 추천, 사진, 슬라이드 쇼 이렇게 3개 보이죠 우리가 선택할건 "사진"입니다

 

사진탭으로 바꿔주면 윈도우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진도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선택한 사진"을 쓰고 싶기때문에 "찾아보기"를 눌러서 원하는 사진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찾아보자

이제 원하는 사진을 찾아서 넣어주면 로그인 화면도 이쁜 사진으로,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내가 원하는 사람 사진으로 바꿔서 로그인할때마다 기분좋게 들어올 수 있다는거 오늘도 새로운 설정 배우셔서 궁금했던점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