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다음상대누구/롤토체스 할 때 도움되는 프로그램 (핵x)/블리츠(Blitz) 다음상대 누구인지 자동으로 알게해주기

2022. 1. 11. 07: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가 롤토체스에서 블리츠를 사용하는 이유

롤토체스의 경우 "내가 한 번 만났던 상대는 다른 상대들을 만나기 전까지는 만나지 않습니다". 이 원리를 이용하여 Blitz는 자동으로 나의 NextUp 상대방을 계산해 줍니다. 물론 이것이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 상대"방이 누구인지 미리 예측하여서 "서풍 저격"이나 앞 라인의 배치라든지, 혹은 사교계(시즌 6)과 같은 부분들을 피하거나 저격할 수 있게 됩니다. 럭스나 진과같이 대각선에 있으면 분리한 조합 같은 경우에도 배치 차이로 극복이 가능한데, Blitz를 사용하여 이를 더 손쉽게 할 수 있게 됩니다.

 

블리츠 Blitz 다운로드 : https://blitz.gg/download

 

Downloads – Blitz

Download the Blitz App for Windows 7+ and macOS. The global leader in gaming statistics.

blitz.gg

 

롤토체스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롤토체스를 플레이하다 보면 굉장히 운 적인 요소가 많습니다. 이러한 운 적인 변수들을 줄여나가고 5등 안에 들어서 "순위 방어"를 하여 점수를 높이는 것이 우리가 롤토체스를 플레이하는 이유죠. 물론 행운, 용병과 같이 어마어마한 후보상들을 위한 외줄 타기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안정적으로 높은 티어로 가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판단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즉 '롤'에서는 '헬퍼'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킬의 범위나 쿨타임 등을 플레이어가 반응하지 못하는 경지까지 계산하여 미리미리 반응하게 만들어주었죠. 이러한 프로그램은 '불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블리츠(Blitz)'라는 프로그램은 이렇게 헬퍼와 같이 '없던 기능'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닌, 본래부터 있던 것에 대해서 조금 더 플레이어가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블리츠 Blitz

블리츠는 롤토체스뿐만 아니라, 기존 협곡(롤) 또한 지원합니다. 룬테라,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또한 본인의 전적 검색 및 아이템 시너지 그리고 최신 메타를 반영하여 여러 가지 정보를 '인게임' 내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오버레이'기능을 통하여 유저에게 도움을 줍니다.

전략적 팀 전투 즉 '롤토체스'안에서는 내가 플레이한 게임, 전적, 그리고 조합 시너지, 메타, 아이템별 효과 및 설명, 그리고인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버레이 = 다음 상대방이 누구인지 예측해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