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남긴 내 댓글 모아보는법

2021. 4. 23. 10: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가 남긴 흔적은 어디에

유튜브를 하다 보면 공감되는, 혹은 동의하는 무엇인가에 같이 댓글을 남기며 동참하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후에 내가 남긴 댓글을 하나하나 찾아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죠 유튜브에서 댓글을 어떻게 찾아보는지, 모아보는지 알아두면 이후에 내가 지우고 싶은 댓글이나 다시 보고 싶은 댓글을 찾아보는데 유용합니다

 

댓글 모아보기

생각보다 간단하다

예상외로 굉장히 간단합니다 PC로 접속해서 "시청기록" - 오른쪽 탭에 위치한 "댓글"을 선택하면 내가 남긴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모바일에서는 댓글만 따로 모아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PC로 접속하시거나, 시청 기록은 동일하게 있으나 "시청한 영상"만 기록됩니다 이마저도 내가 체크를 해제했다면 볼 수가 없기 때문에 PC를 이용하셔서 모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