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ROFL 관전파일 위치 / 공유하는법

2021. 4. 14. 03: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관전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다면, 꼭 해보자

관전을 통한 피드백이 실력 향상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고,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실력을 가진 사람에게 피드백을 부탁하기도 하죠 그런데, 유튜브나 친구에게 내 관전 영상을 보내고 주고 싶다면 어떤 방법의 보낼 수 있을까요?

 

롤 관전파일 원본 찾기

롤 관전 파일도 내 컴퓨터 어딘가에 저장이 됩니다, 우선 저장 파일은 자동으로 항시 생성되는 것이 아닌, 내 계정으로 접속하여 내가 플레이했던 가장 최근 20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20판 이전에 했던 21판, 22판...의 관전 데이터들은 20판이 지난 뒤에는 복구할 수 없으니 미리미리 저장하는 습관을 들여주세요

 

롤에서, 관전 파일이 들어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해 줍니다 로그인해 주면 위 빨간 화살표에 표시되는 버튼이 활성화가 되는 관전 파일들이 있습니다 눌러서 "저장"을 해줍니다 이제 저장해 준 "원본 파일"이 아래 경로에 생성됩니다


 

내PC(My computer) > 문서 > League of Legends > Replays

 


파일경로

여기에서 내가 보내고 싶은 파일을 바탕화면으로 빼오거나,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 파일을 통해 상대방은 혹은 내가 이후에 게임 전체의 내용이 담긴 리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자주 피드백을 하시는 분이라면, 내가 펜타 킬을 먹었거나 우수한 플레이를 했던 판을 저장해둠으로써 누군가에게 자랑할 수도 있겠죠?

 

과거에 저장해둔 관전파일 보는법

compelling.tistory.com/133

 

롤 예전 버전 관전 파일 보는법 / 옛 버전 관전하기

롤 관전파일 위치 찾는법 compelling.tistory.com/132 롤 ROFL 관전파일 위치 / 공유하는법 관전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다면, 꼭 해보자 관전을 통한 피드백이 실력 향상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

compelling.tistory.com

 

반응형